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피파 수수료 계산기 확인

by 발행인. 2021. 10. 16.

피파 수수료 계산기 사용방법

목차


    피파 수수료란?

    피파 온라인 시리즈에서는 자신이 쓰고있는 선수를 이적시장에 올려서 팔거나, 다른사람의 선수를 살 수 있는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자신에게 불필요한 선수 또는 선수를 바꾸고 싶을 때 이적시장에 내놓게 됩니다. 이적시장에서 선수를 팔때 일정량의 수수료가 붙는데요, 인벤 홈페이지를 통해서 받을 금액을 확인해야 합니다. 아래 피파 수수료 계산기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피파 수수료 계산기 바로가기


    피파 수수료 계산기 사용방법 

    피파 수수료 할인율

    인벤 홈페이지를 통해 수수료를 확인해보면 TOP CLASS와 피시방이 다릅니다. 할인율은 자신이 판매하는 금액에 대한 할인율이 아니라, 전체 판매금액에서 수수료를 뺀 나머지 금액에 대한 할인율을 말합니다.

     

    피파 수수료 계산기 사용방법

    계산기 사용방법은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피파 수수료를 계산하기 위해 먼저 피파 4 인벤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피파 4 인벤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로그인 창 바로 밑에 '수수료계산기' 칸이 있습니다. 수수료 계산기를 클릭합니다.

    피파 수수료 계산기

     

    3) 판매 예정 금액, 추가 할인율, 기본 수수료, 수수료 할인 금액 등에 대한 정보를 입력한뒤 계산하기를 누릅니다. 

    피파 수수료 계산방법

     

    4) 본인이 PC방에서 판매 금액을 수령할 경우에는 'PC방 30% 수수료 할인'을 체크하면 되고, 탑클래스에 해당될 경우 '기본 수수료 20% 할인'을 체크해서 수령하면 됩니다. 

    • PC방, 탑클래스 수수료 모두 해당되면 둘다 체크한 뒤 계산합니다.

     

    피파 4 이적시장 선수 판매 팁 

    매번 짝수 시간 정각마다 이적시장의 매물 하한가와 상한가가 바뀝니다. 모든 선수의 상한가, 하한가가 바뀌는 것은 아니지만 이때를 선점하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정보 모음

    댓글